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5년 2월 9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엄지인 보스가 준비한 깜짝 숙직 교육

 

예능 대부 이경규 만남

 

VIP 미식회 D-1이 소개됩니다.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 사장님귀는 당나귀 귀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최정상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관찰을 통해 

 

그들의 관계를 살펴보고 과연 보스들이 직장에서 어떤 보스인지, 보스들의 갑갑함을 밝혀봅니다.

엄지인 보스가 준비한 깜짝 숙직 교육

 

약 3년 만에 야간 숙직 근무를 배정받은 엄지인 보스!

퇴근길에 나선 주연, 은혜, 유원을 다짜고짜 아나운서실로 호출합니다.
아직 숙직 근무 경험이 없는 50기 신입들을 위해 깜짝 숙직 교육 선언하는 엄 보스!
그렇게 기본 매뉴얼부터 수중계 연습까지! 엄 보스의 밀착 멘토링이 시작되는데~
이후 추운 날씨 속 극악 난도 KBS 주차장에서 주차 연습... 후배들의 피로감은 쌓여만 갑니다.

 

과연 엄 보스의 깜짝 숙직 교육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요?


이경규, 직원 60명 거느린 100평 영화제작 사무실 첫 공개

 

‘사당귀’에는 예능 대부 이경규가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박명수는 후배 희극인 신기루와 함께 예능대부 이경규를 찾아갑니다.

 

사무실 내에 유튜브 세트장까지 갖춘 100평이 넘고, 직원 수만 60명에 달하는 영화제작 사무실의 규모에 눈이 휘둥그레진 박명수는 절로 조신한 자세로 CEO 이경규와 만남을 갖습니다.

 

스포츠인부터 셰프까지~ 現 예능계를 점령하고 있는 다양한 직군의 비 개그맨들이 설자리는 점점 줄어들고...

 

박명수는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45년 차 ‘예능계 대부’ 이경규를 찾아가지만,개그맨 대신 예능계를 점령한 수십 개의 직업군에게 가차 없는 비판을 퍼붓는 이경규.

 

이경규는 "웃음을 배운 사람들이 사라지고 있다"고 통탄하며 각종 다양한 직군들의 예능 장악에 대해 대책을 강구하는 '나귀 토론'을 제안합니다.

거침없는 실명 거론부터 경규 표 블랙리스트 작성까지!

 

예능 연출자인 나영석부터 비즈니스맨 백종원까지 총 11인의 예능계 위험군 명단을 공개한다고합니다.

 

한 명씩 위험 요인을 짚어가며 명단이 공개될수록 스튜디오는 찬물을 뿌린 듯 조용해지는데....

예능 대부와 함께하는 2025 예능 개혁안! 과연 그 결말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세계4대진미를 활용한 최고급 VIP 미식회 D-1

 

VIP 미식회 신종철 뷔페 바로가기 >>

 

 

대한민국 TOP 미식가들의 비밀 미식회 전격 공개합니다.

 

소수의 선정된 멤버들만 참여하는 정찬연회로 1인당 최소 60만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연회를 진행한다고합니다.

 

더 좋은 메뉴를 만들기 위해 피드백을 받기 위한 연회라고합니다.

 

세계 4대 진미를 활용한 최고급 VIP 미식회 전날!

 

신 보스의 점검을 앞두고 바짝 긴장한 셰프들! 식재료를 검수 하기위해 주방에 등장한 신종철 총주방장, 깐깐 모드가 시작됩니다.

 

그러나 셰프들은 실수를 연발하고,모자를 벗어 던지는 신보스...결국 주방을 이탈하는 신 보스의 모습.

 

급기야 내일 VIP 미식 행사 진행 못 한다고...?! 과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는걸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