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5년 1월19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역지사지 X 자아성찰 프로그램입니다.

 


 

완판 기원 순실표 이북 요리쇼! 

 

 
 
만두 완판을 위해 이북 요리쇼를 개최한 순실은 북한 대표 음식 ‘오징어순대’를 선보입니다.
요리면 요리! 토크면 토크! 관객들으니 점점 순실에게 빠져들기 시작합니다.
화룡점정! 통 오징어순대 먹방 쇼까지 선보이는 순실은 지휘에 맞춰관객들을  판매 부스로 걸어게게 만듭니다.

 

한편, 결혼 예찬론자 순실! 20살 광호와 30살 소연을 엮기 시작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10살 나이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인가?!

 

 


엄 보스가 준비한 배구 캐스터 긴급 오디션!

프로 배구 V-리그 개막과 동시에 KBS 아나운서실 스포츠팀에 위기가 닥칩니다.
한 시즌을 책임질 배구 캐스터 자리가 공석인 비상 상황이 발생하는데...
그렇게 KBS 간판 캐스터 이재후 후임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긴급 오디션에  후배 아나운서 주연은 KBS 최초 구기 종목 여자 캐스터에 도전장을 던집니다.
엄 보스는 신입 아나운서에게 다짜고짜 현장 리포터 오디션 준비를 지시합니다.
★오디션 D-DAY★ 한유미 해설위원과 진행한 오디션에서 실수 연발한 후배들은 과연 오디션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요?

 


정지선,대만 140명 VIP 행사 당일 김숙과 씨름중?

 

대만 진출을 위해 140명을 위한 ‘시래기 바쓰 흑초 강정’요리에 도전하는 정지선 셰프를 위해 김숙이 한걸음에 대만으로 날라가 특급 의리를 과시합니다.

지선을 도와주기 위해 대만까지 한달음에 달려온 김숙에게 정지선은  도착하자마자  바쓰 뽑기부터 시킵니다.
바쓰 지옥이 끝나기 무섭게 곧바로 이어지는 140인분 튀김 지옥까지!

140인분의 바쓰를 뽑아낸 김숙은 "나 지금 이마에 흐르는 거 피 아니지...?" 라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한시도 쉬지 못하고 김숙이 만들어낸 바쓰가 140인분의 ‘시래기 바쓰 흑초 강정’에 쓰일 수 있을지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반전의 반전이 만들어진 정지선 대만 정복기가 펼쳐집니다.

 

과연, 지선은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을까요?

 
1월 19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